티스토리 뷰

일본/돗토리

[일본-돗토리]코난마을에 가다!

쪼꼬미여행가 2017. 12. 22. 20:43

 

돗토리는 사구와 코난마을로 유명해요!

사구편에 이어서 코난마을 포스팅 시작할게요><

코난마을은 유라역에 위치하고 있어요~
돗토리 역에서 JR을 타면 1시간이면 가지만!
특급은 너무 비싸니까!!! 저는 2시간 반이 걸려서
보통열차를 타고 갔습니다ㅠㅠ

돈 많이 벌어서 편하게 다니고 싶네요ㅠㅠ

그러나, 천천히 돌아가면
더 많은 풍경을 볼 수 있어요!!
(합리화ㅋㅋㅋ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역 사진도 찍구요!!

저기 코난 열차가 보이시나요??
원래 제가 저걸 타고 갔어야 하는데..
바보같이 건너편에서 코난열차 구경하고 있다가
열차를 놓칠뻔했지 뭐예요ᄒᄒᄒᄒᄒᄒᄒ

 

 

헐레벌떡 뛰어가서 열차도 찰칵!!!

2시간 반 정도 달려달려 유라역에 도착!
풍경은..찍지 못하고 그냥 기절해서 잤어요ㅎㅎㅎㅎ

유라역 계단부터 코난마을을 알리고 있네요!

 

 

밖으로 나오자마자
코난이 두둥><

 

 

코난을 가끔 보는데 코난 마을에 오니까
코난만화가 너무 보고 싶더라고요!!
(아, 코난 돗토리 사구편에 돗토리의 관광지가 등장하니 참고하세요ㅎㅎ)

친구들과 코난 동상 앞에서
사진을 다 한 번씩 찍구!!
저희가 여기 온 목적인 코난 박물관으로 이동합니다~

코난 박물관은 가는 길이 계속 표시되어 있어서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생각보다 먼 건 함정..)

그래도 가는 길마다 볼 거리가 많아서
구경하다 보면 금방 도착해요!!

 

 

귀여운 맨홀 뚜껑~

여기서 팁!!
일본은 맨홀에 지역적인 특성을 담아 그림을 그리는 걸 좋아해요!
그래서 맨홀을 보다 보면 지역마다 독특한 그림들을 볼 수 있습니다!
맨홀 찍으러 다니는 재미도 있겠죠??><

그럼, 계속 가볼까요??

 

 

미란이를 기다리는 남도일도 있구~

 

 

꼬마 장미도 있네요!!

 

마취총 맞은 유명한 아저씨!!!ㅋㅋㅋㅋ

이렇게 한참 구경하며 걷다 보니
드디어 박물관 건물 같은 것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드디어 도착!!!
저기 자동차 보이시나요??!

바로바로바로바로!!!!

 

 

브라운 박사님 차!!!!
일본어로는 아가사 박사에요!!
타보고 싶었지만 탑승은 안돼서 밖에서만 찰칵ㅋㅋㅋ

밖에서 사진을 찍은 다음
박물관 안으로 들어갔어요!!

박물관 안에는 지금까지의 코난 포스터라든지,
작가가 작업하던 공간이라던지
밀실 추리게임을 해보는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어요!

 

 

제 친구들도
열심히 퀴즈를 풀었습니다ㅋㅋㅋㅋㅋ

코난 박물관을 나오면서
기념품 가게에 들렀는데
마땅히 살게 없더라구요!!!

범인인형 사고 싶었는데...없어요

 

그래서 그냥 코난이 그려진
과자 하나 사서 나눠 먹었습니다ㅎㅎㅎ

 

 

코난 마을은 마을 구석구석
볼 거리가 많아서 재밌는 것 같아요~

코난 덕후라면 필수코스!!!
다양한 코난의 모습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수박 먹는 코난!!!

 

아 그리고 돗토리는 열차 배차 간격이 길어서
꼭꼭 확인하시고 일정을 조정해 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배차간격은 구글로도 확인이 가능해요!

저는 바보같이..
계속 계속 기다렸답니다ㅎㅎㅎㅎ

이상 돗토리 코난마을편 마칠게요!!!
(급 마무리ㅋㅋㅋㅋㅋㅋ)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