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사히 베트남 여행을 마치고 돌아왔는데

한국 강추위...

한동안 추위에 이불에 콕 박혀 있다가!!!

드디어 포스팅을 하러 왔습니다ㅋㅋㅋㅋ

 

 

< 여행 어플 추천!! >

 

 

1. 구글 지도

 

진짜 구글지도 없었으면 어쩔뻔 했나

할정도로 여행에서는 늘~ 도움이 되는 어플 같아요!

베트남에서는 우버랑도 연결되어 있어서

택시를 부르는 것도 가능하더라구요~

미리미리 여행루트를 표시해 갈 수도 있으니 짱짱!!

 

 

2. 트리플

 

여행하면서 처음 써본 어플인데 괜찮은 것 같아요!

실시간으로 위치를 확인해서 주변에 있는 맛집과

관광거리들을 알려주는 어플이에요~

다른 사람들의 후기도 볼 수 있어서 믿고 거르는 장소와

믿고 가보는 장소를 파악할 수 있는!!

 

 

 

3. 트라비포켓

이 어플 진짜 강추에요!!!!

여행하면서 경비 정리하기 힘든데

바로바로 적을 수도 있고, 식비, 관광, 교통 등

항목이 따로 나누어져 있어서 돈 관리가 정말 쉬웠어요!!

남은 돈도 확인할 수 있으니 잔돈을 남기지 않고

계획적으로 다 쓰고올 수 있었답니다!!

진짜 강추강추!!

 

 

4. 볼로

일기처럼 쓰면 책이 되는 마법!!

하루하루 기록을 하면 여행이 정리되어 있고

나중에 책으로 만들 수도 있어요!

가장 좋았던 것은 장소를 기록하면 

여행경로를 요약해주는데

다녀왔던 곳을 다 볼 수 있어서 진짜 좋았어요!!

일기쓰시는데 여행갈 때 일기장 가져가기 좀 그런 분들에게

완전 강추!!(저에요 저ㅋㅋㅋㅋ)

 

 

5. 부킹닷컴

베트남 모든 숙소를 부킹닷컴에서 예약했어요!

다른 블로그 후기를 봤더니 사기도 많고

돈이 더 빠져나갔다 뭐 이래서 진짜 걱정했는데

저는 아주아주 만족스럽게 잘 다녀왔어요!!

쉽고 빠르게 숙소예약을 할 수 있어서 좋았던 어플!

심지어는 베트남 현장에서 다음 여행지 숙소를 예약하기도 했는데

아주아주 예약이 잘 되어 있었답니다!

빠르게 확약메일도 잘 받았어요!

 

 

이상 베트남 여행에 아주아주 도움이 되었던 어플들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